【MLB메이저리그】09월14일 필라델피아 vs 뉴욕메츠 mlb
작성자 정보
- 화이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8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9월14일 필라델피아 vs 뉴욕메츠 mlb
\ufeff
투수진의 호투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12승 7패 3.41)가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8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4.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놀라는 가끔 나오는 원정 부진이 터지고 말았다. 홈에서 강점은 확실한 투수인데 메츠 상대로 5월 15일 원정에서 완봉승을 거두었다는건 분명 강점이 될수 있다. 목요일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바즈와 라스무센 상대로 닉 카스테야노스의 2점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좋다고는 말 하기 힘든 편. 특히 카일 슈와버 휴식일에는 득점력이 떨어지는 편이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제 몫을 하고 있는 중.
9회초의 기적을 만들어내면서 위닝 시리즈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호세 퀸타나(8승 9패 4.09)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8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퀸타나는 최근 3경기에서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원정 경기 투구도 나쁘지 않은 편인데 앞선 필라델피아 원정, 그리고 야간 경기 문제를 고려한다면 5이닝 내외 2실점 내외가 기대치가 될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8회까지 보든 프랜시스에게 노히트 노런으로 막혀 있다가 9회초 홈런 2발 포함 6점을 몰아친 메츠의 타선은 왜 어메이징 메츠인지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9회초 선두타자 홈런으로 경기의 흐름을 바꿔버린 프란시스코 린도어는 스타성을 과시중. 2.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스타넥에 대한 신뢰를 가지면 안될것 같다.
비록 위닝 시리즈를 거두었다고는 하지만 원정에 들어선 메츠의 타선은 전체적으로 초중반 타격이 좋지 않은 편이다. 게다가 홈 경기의 놀라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퀸타나가 얼마나 그 사이에 버텨주느냐가 관건이지만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게 포인트. 그리고 필라델피아의 불펜은 토론토와는 극과 극이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5:3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