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8월29일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mlb
작성자 정보
- 화이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8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8월29일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mlb
\ufeff
안이한 투수 운용이 9회초 대역전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카일 프리랜드(3승 6패 5.7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양키스 원정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프리랜드는 홈런 2발을 제외하면 나무랄데 없는 투구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최근 홈 경기에서 이닝과 실점이 비슷한 수준이라는건 이번 경기 최대의 약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전날 경기에서 무뇨즈와 베르무데즈 상대로 홈런 4발 포함 8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정말 해낼수 있는건 다 해냈다. 그나마 아쉬운건 막판 4이닝의 퍼펙트지만 상황을 고려한다면 이해해줄수 있는 부분. 그러나 9회초 4점의 리드를 단숨에 날려버린 킨리와 치빌리의 투구는 구속만으로 야구하는 운용의 문제점이 단적으로 드러난 셈이다.
9회초의 기적을 만들면서 역전극을 터트린 마이애미 말린스는 맥스 메이어(3승 3패 5.4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4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메이어는 홈 경기에서 드디어 반등을 해냈다는 점이 무엇보다 반가운 부분일 것이다. 반면 원정 투구가 아직 좋지 않은 편인데 땅볼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에선 강점으로 작용할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콴트릴과 킨리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9회초에만 무려 5점을 올리면서 역전을 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역전 3점 홈런을 터트린 헤수스 산체스는 마이애미의 마지막 자존심일듯. 막판 4이닝을 퍼펙트로 버틴 불펜은 고생 많이 했다.
절대로 지면 안되고 질수도 없는 경기를 패배했다. 콜로라도의 후유증은 심하게 남을듯. 특히 막판 4이닝 퍼펙트는 메이어 상대로 고전 가능성을 높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프리랜드의 투구가 관건인데 마이애미의 타선은 보기보다 좌완 공략이 상당히 좋은 편이고 전날의 기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기세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8:5 마이애미 승리
핸디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