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5월26일 KBO LG NC
작성자 정보
- 화이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43 조회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5월26일 KBO LG NC
타선 폭발로 3연승에 성공한 LG는 케이시 켈리(1승 6패 5.72)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한화 원정에서 5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켈리는 노쇠화의 극을 보여주는 중이다. 4월 30일 NC 원정에서 4이닝 7실점 패배를 당한걸 갚아주긴 쉽지 않을 듯.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박동원의 3점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놀라울 정도의 파괴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박동원이 5번에서 계속 제 몫을 해주는건 타선에 큰 도움이 되는 중. 4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동환과 이우찬이 계속 실망스러운 문제를 안고 가야 한다.
선발의 난조가 3연패로 이어진 NC는 다니엘 카스타노(3승 2패 3.67)가 복귀전을 가진다. 14일 한화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뒤 한번 휴식을 취했던 카스타노는 어느 정도 감을 잡고 휴식을 취해서 다행스럽다. 1일 L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8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는 나름 리벤지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LG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부진에서 조금씩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특히 후반에 득점을 해냈다는건 주목 포인트. 그러나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젊은 투수들 키우기가 참으로 힘들어 보인다.
LG의 화력이 무섭다. 카스타노 상대로 나름 승부가 될듯. 문제는 현재의 켈리는 구속이 완전히 떨어지면서 배팅볼 투수가 되어버렸고 NC의 타선이라면 충분히 공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지금의 카스타노는 휴식을 취하고 온 터라 이전에 비해 위력적인 투구를 할수 있는 상황이고 NC의 타격도 살아나기 시작했다. 선발에서 앞선 NC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5 NC 승리
승1패 : NC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