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분석 MLB 7월 19일 MLB 피츠버그 : 클리블랜드 MLB분석
작성자 정보
- 화이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5 조회
- 목록
본문
◈피츠버그
미치 켈러(9승 4패 3.31)가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9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7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켈러는 에이스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게다가 홈이라는 점도 호투의 가능성을 높게 하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클리블랜드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에서 보여준 집중력이 전혀 발휘되지 않은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진바 있습니다. 그러나 좌완 투수 상대라면 이야기는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3.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서서히 마무리인 베드나를 비싸게 팔 궁리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클리블랜드
로건 앨런(3승 2패 3.47)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6월 29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3.2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앨런은 지나친 투구수 때문에 이닝 소화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인터리그 원정 야간 경기에 부진한 문제를 고칠수 있느냐가 관건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피츠버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1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4회부터 매 이닝 득점을 하는 놀라운 공격력을 과시한바 있습니다. 타격만 놓고 본다면 이보다 더 좋을수 없을 정도. 6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완벽에 가까운 불펜 데이가 무엇인지 증명해 보였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클리블랜드는 이보다 더 좋을수 없는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전날 만난 투수들을 고려한다면 미치 켈러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은 편입니다. 물론 피츠버그의 타선이 전날 고전하긴 했지만 은근히 좌완 투수에게 강한 팀이고 로건 앨런은 인터리그 원정 야간에 약점이 있는 투수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피츠버그 승
[[핸디]] : 피츠버그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