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18:00 NPB 치바 롯데 : 세이부
작성자 정보
- 화이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0 조회
- 목록
본문
◈치바 롯데
니시노 유지(6승 2패 2.84) 카드로 분위기 전환에 나섭니다. 25일 니혼햄과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니시노는 교류전 후반부터 나온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세이부 상대로 원정에서 QS와 6이닝 무실점으로 2승을 거두었는데 홈 경기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후지이와 안라쿠 상대로 4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엄밀히 말하면 현재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려운 편입니다. 특히 정확도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 중입니다. 3.1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사카모토 코시로와 요코야마 리쿠토의 유통 기한이 다 된것 같습니다.
◈세이부
이마이 타츠야(3승 2패 4.12)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5월 24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한 뒤 2군으로 내려갔던 이마이는 부상 회복과 컨디션 조절을 마치고 온 상태입니다. 다만 조조 마린에서 호투하는 경우가 드물다는 점이 이마이에게는 걱정이 되는 부분일 것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이시카와 슈타 상대로 3회말 터진 우넨틴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이부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할수 있느냐에 따라 승부가 갈릴 전망입니다. 특히 홈에 비해 원정 경기력은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등판하는 족족 실점을 범한 불펜은 정말 신뢰할 투수가 많이 사라진듯 합니다.
◈코멘트
지금의 치바 롯데는 좋을때의 모습과는 커다란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도 홈 경기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고 이마이 상대로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물론 최근 니시노 유지의 투구가 좋지 않은건 분명한 문제지만 세이부 상대로는 강점을 가지고 있는 투수고 무엇보다 세이부의 타격이 너무나도 부진한 편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치바롯데 승
[[핸디]] : 치바롯데 승
[[U/O]] : 언더 ▼